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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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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등록절차

수강등록절차
수강등록절차 모바일

STEP1. 수강상담신청 또는 전화문의

고객센터의 이메일 문의하기 및 학원지점 전화를 통하여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상담문의전화] 02-6405-4522 (군자점 / 영등포구청점 / 홍대입구점 공통)

[상담문의시간] 평일 (월~금) PM12시~PM10시 | 주말 (토/일요일) AM 10시 ~ PM 6시
   ※1대1수업의 특성상, 평일 새벽 및 아침 클래스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STEP2. 학원지점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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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상담시 자세한 상담을 위해 학원지점으로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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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분의 수강 목적을 확인 후, 상담 매니저를 통해 맞춤식 교육시스템을 소개해 드립니다.
모든 수업은 선생님과 수강생이 1:1 또는 1:2로 진행되므로, 현재의 레벨과 타인을 의식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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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하시려는 목적과 레벨에 맞는 최적의 강사선생님을 추천해 드립니다.
직접 강사를 선택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강사선생님이 결정되면 수강생이 원하시는 시간대와 선생님의 스케쥴을 조정하여 4주간의 고정 스케쥴을 정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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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등록을 결정하셨을 경우, 수강등록원 작성 및 레벨테스트를 받습니다.
레벨테스트는 간단하게 필기로 문법/자기소개작성을 실시하게 됩니다. (20~30분정도 소요)
수강생분의 정확한 회화레벨을 체크하여 수업준비 자료로 참고할 뿐이니, 전혀 부담스러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STEP3. 수강내용 확인 및 수강료 결제

수강 스케쥴이 결정되시면, 수강횟수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수강횟수는 수강생이 원하시는 학습량에 따라 한달 4주 기준으로 주1회~6회정도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또한 선생님과의 스케쥴에 따라 2타임 연강도 가능합니다.

※수강 스케쥴 결정 후,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수강등록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해당 수강시간이 다른 수강생이 등록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등록하신 모든 수업이 완료되고, 재등록을 원하실 경우 마지막 수업시간을 마치시고, 재수강에 대한 결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옆으로 드래그하시면 모든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 별 횟수 주 1회 주 2회 주 3회 주 4회 주 5회 1타임(55분)당 수강료 / 1인
총 수업 수 4회 8회 12회 16회 20회
1:1 188,000 360,000 516,000 688,000 860,000 43,000 ~ 47,000
1:2 120,000 240,000 360,000 480,000 600,000 30,000

※서울지역 오프라인 학원의 1:1수업 1타임당 수강료가 평균 5~7만원이상 입니다. 수강료뿐만 아니라 수업의 퀄리티까지 함께 비교해 보세요!
※1:2수업은 레벨이 비슷하고, 스케쥴까지 맞으신 파트너분과 함께 오셔야 가능합니다.

※교육청등록/인가를 받은 학원은 부가세면세업종으로 수강료에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강생분께서는 부가세를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TEP4. 수강등록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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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결제와 동시에 수강등록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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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된 요일의 수강시간에 학원으로 오시면, 데스크 매니저가 강의실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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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수업과 마지막 수업 전날에, 학원측에서 수업확인 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수강등록 관련 유의사항

수강등록 시 유의사항

  • 수강등록 완료후, 확정된 고정스케줄 변경은 제한적으로 가능하며, 반드시 데스크 매니저와 상의후 고정스케줄 변경이 가능합니다.
  • 강사의 부득이한 개인사정에 따라 강사의 교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수강생 변심에 따른 수강료 환불은 교육청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강등록시 주의하여 등록해 주세요.
  • 교육청 환불규정 : 수강일 30일기준으로 수강시작일로부터 수강기간이 1/3미만일경우, 2/3환불, 수강기간이 1/2미만일경우, 1/2환불, 수강기간이 1/2경과시 환불불가. ※ 카드결제시, 발급된 카드영수증 반드시 지참.  ※ 회사교육지원금으로 수강등록 완료후, 환불요청은 사절입니다.

수업 출석 및 결석에 대한 규정

  • 출석 : 정상적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를 뜻합니다.
  • 결석 : 무단으로 수업에 참석하지 않았을 경우를 뜻하며, 시간약속이 어겨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 수업당일은 강사와의 스케쥴 확정으로 인하여 수업당일취소는 불가능하며, 정상수업 처리 되오니 반드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업취소(CANCEL) : 수업취소는 월4회 수업기준 1회만 가능(월8회기준 2회 가능)하며, 해당 수업이 진행되기 하루전까지 반드시 학원 데스크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① 보충(MAKE-UP) : 고객님 사정에 의해 취소된 수업에 대해서 전담 매니저와 상의후 별도의 시간에 MAKE-UP(보충)이 가능합니다.
    수업진행에 따라 강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② 연기 : 수업취소후 MAKE-UP마저 불가능할 경우, 해당 수업을 마지막주로 연기가 가능합니다. (월4회 수업은 1회만가능/월8회수업은 2회만가능)
  • 보류 : 수강생의 개인사정으로 장기간 수강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수업의 진행을 잠시 유예시킬 수가 있습니다.
    (보류시점부터 1개월까지만 유효하며, 1개월이 경과했을 경우는 수강기간 만료로 해당수업은 무효처리됩니다. 수강생의 편의를 위하여 보류를 적용해 드리는 것이므로, 수업을 보류한 기간만큼 수강기간 자체가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 보류된 수업의 재개는 전담 매니저와 상의후 가능하며, 경우에 따라 강사와 수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양해를 바랍니다. 
상담전화
02-6405-4522
학원운영시간
평일(월-금) 12시-22시|주말(토/일) 10시-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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