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센스 소개커리큘럼수강안내수강후기공지사항고객센터학원지점안내 수강후기 HOME 수강후기 ※ 1개월 이상 수강 후, 성심성의껏 수강후기를 작성해주신 분에 한하여, 재등록시 수강료 1만원을 할인(3개월마다 한번적용)해 드립니다. (1~3줄 작성시 할인 적용 제외) 유니센스 일대일 영어 수업 후기 작성자 아이비* 작성일 2026-05-08 12:27 조회 78 학원이 군자역에 있어서 회사에서도 가깝고 낮에도 수업이 가능하니 시간날때 부담 없이 왔다가 갈 수 있어요. 일대일 수업이라 선생님이 편안하게 대화하도록 이끌어주시니 회화 연습하기 좋습니다. «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등록했습니다 일대일회화 » 목록보기 글수정 글삭제 상담전화 02-6405-4522 학원운영시간 평일(월-금) 12시-22시|주말(토/일) 10시-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