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각종 시험대비

  • HOME
  • 각종 시험대비

수업 개요

각종 스피킹시험은 해외 유학/이민시 또는 많은 기업체에서 반드시 필요로 하는 항목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점수향상을 위한 학습이 아닌 실제적인 영어스피킹 실력 배양에 포커스를 맞춰 수업을 진행합니다.

스피킹시험대비 메인이미지

수업 진행방식

첫번째

스피킹시험 대비 수업의 대상은 회화 레벨 중급이상의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레벨이 중급이하이신 분께는 기초회화실력 향상을 위하여 먼저 정규회화과정을 권해 드립니다.

두번째

목표로 하시는 스피킹시험에 따라 교재가 선정됩니다.
실제 수강하시는 분들은 그룹식의 스피킹시험 전문학원을 다니셨지만, 스피킹연습의 부족함과 스스로의 답변이 부정확함을 바로 잡고자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번째

1대1 수업을 통한 질의/응답과 즉시 피드백이 가능하여, 스피킹실력 향상에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시험종류

토익스피킹
(TOEIC Speaking)

TOEIC 시험을 개발한 비영리 시험 개발기관인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에서는 국제적인 환경에서 의사소통에 사용되는 영어에 대해 지금까지 많은 조사와 검증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 중에서 영어의 사용 범위가 직장이나 일상생활에서 점차 확대되어 가고 있어 ‘말하기 능력’과 ‘쓰기 능력’을 직접적으로 측정할 필요성이 증대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영어 ‘말하기 시험’과 ‘쓰기 시험’ 개발에 착수하게 되었습니다.

TOEIC Speaking은 전세계적인 근무환경에 적절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업무와 관련된 상황 혹은 문화를 초월한 친숙한 일상생활에서 수행해야 할 과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TOEIC Speaking은 ‘말하기’능력을 측정하며, 특별한 비즈니스 지식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주최기관 : ETS (Educational Testing Service)

오픽
(Opic)

OPIc은 면대면 인터뷰를 OPI를 최대한 인터뷰와 가깝게 만든 iBT 기반의 응시자 친화형 외국어 말하기 평가로서, 단순히 문법이나 어휘 등을 얼마나 많이 알고 있는가를 측정하는 시험이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 얼마나 효과적이고 적절하게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가를 측정하는 객관적인 언어 평가 도구입니다.

개발기관 : ACTFL

통역안내사
시험대비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은 통역사로서는 국내 유일의 국가고시 자격증으로 자격증 취득 시 통역안내사로 취업을 나갈 수 있습니다. (통역가이드, 전문T/C. 무역, 관광업계 등)
통역사 면접시험은 실제 영어구사능력을 기본으로 관련 전문지식의 응용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을 평가내용으로 한다. 더불어 면접 시 용모와 예의, 품행 및 성실성도 중요한 평가 요인이다.
※ 2차면접대비 수업진행 가능. (1차필기는 인강으로 준비)

주최기관 : 한국산업인력공단

상담전화
02-6405-4522
학원운영시간
평일(월-금) 12시-22시|주말(토/일) 10시-18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