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후기
- HOME
- 수강후기
※ 1개월 이상 수강 후, 성심성의껏 수강후기를 작성해주신 분에 한하여, 재등록시 수강료 1만원을 할인(3개월마다 한번적용)해 드립니다. (1~3줄 작성시 할인 적용 제외)
전체 588
영등포구청지점 1대1 회화 수업 수강 후기
수강생 : 정시원
564
영어 회화는 처음인데 맞춤으로 회화수업을 너무 잘해주세요.
자신감 잃지않게 격려도 잘해주고, 코칭이 실생활위주로 디테일해서 좋아요.
숙제도 내주시고, 저의 표현중 틀린점도 잘 지도해주세요.
수업 시간도 잘 맞춰줘요!!
자신감 잃지않게 격려도 잘해주고, 코칭이 실생활위주로 디테일해서 좋아요.
숙제도 내주시고, 저의 표현중 틀린점도 잘 지도해주세요.
수업 시간도 잘 맞춰줘요!!
1대1 유니센스 수강후기
수강생 : 김기흔
563
한달 다니고 넘 좋아서 바로 3개월 재결제 했어요!
1대1은 부담스러워서 2대1 했는데 오히려 자미도 있고 열정도 더 생기는 거 같아요!!
선생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제 눈높이에 맞춰서 잘 알려주세요! 영어학원 다니는 걸 왜 고민했는지ㅋㅋㅋㅋㅋㅋ
무튼 너무나 좋습니다!
1대1은 부담스러워서 2대1 했는데 오히려 자미도 있고 열정도 더 생기는 거 같아요!!
선생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제 눈높이에 맞춰서 잘 알려주세요! 영어학원 다니는 걸 왜 고민했는지ㅋㅋㅋㅋㅋㅋ
무튼 너무나 좋습니다!
- 상담전화
- 02-6405-4522
- 학원운영시간
- 평일(월-금) 12시-22시|주말(토/일) 10시-18시
